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기

싱가포르자유여행> 싱가포르관광하기좋은위치에있는 호텔보스 리얼이용후기

by No1 영's 2023. 5. 20.
728x90
반응형

싱가포르자유여행일정을 준비하면서 알아본 호텔 보스. 여행은 충전의 시간도 되고 추억을 쌓기도 하지만 잠이 불편하면 

여행하는 내내 일정이 힘들다. 신중히 선택한 호텔보스의 리얼이용후기이다.

호텔보스의 내부전경  샹드리제가 압도적이다.  여행이 가능해진덕인지 호텔 안 사람들로 많이 붐볐다.

창이호텔에서 호텔보스까지는  가까운편이었다. 지하철을 이용하여 라벤더역에 내리면 도보로 가능한 거리이다.

호텔보스를 선택하게된것은  짐도 보관해 주고 한국말을 할 수 있는 직원도 있다고 해서가 첫 번째이다.

번역기가 있긴 하지만 그래도 당황하면 말이 잘 안 통할수도 있다.

싱가포르라벤더역에서 보스호텔까지 도보로 멀지 않은 위치에 있어서 찾기도 편리했다.

 

여러 나라에서 사람들이 이용하는 호텔이니만큼 체크인하는 시간이 좀 걸렸다. 예약한 바우처를 출력해 갔고 직원분들은

상냥했다.  보스호텔은 예약한 후에  무료로 취소할 수 있는 기간도 호텔이용금액과 같이 명시되어 있어서   이용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기도 하다.

 

우리가 묵은 18층에서 바라본 전경이다.

침대 2개로 선택을 했고, 커피와 차 생수는 2개가 구비되어 있었다. 그 외에 커피포트 냉장고 그런 것들은 다 있다.

헤어드라이기가 작은 것뿐이었는데 서랍 안에 들어가 있었다.    헤어드라이기를 따로 갖고 가길 잘했다.

호텔방에는 따로 실내화가 없어 처음에 당황스러웠다. 

 

매일아침마다 방은 청소해 주시고 수건이랑, 칫솔 비누, 샴푸, 바디워시, 치약등은  갈아준다.

수건은 큰 걸로 2장 주고 발매트가 1장 있다. 호텔보스를 방문할 계획이라면 수건도 여유분이 있으면 좋을듯하다.

샴푸와 바디워시는 2 사람이 쓰기에 모자라지 않지 않다. 양치할 때 컵은  따로 준비되어 있지 않다.

 

마지막일정날에 오전 체크아웃을 한 후에 일정이 야경 보는 것이라 카운터에  얘기해서 가방을 맡길 수 있었다.

가방보관장소는 24시간 운영하고 있고 무료로 맡길 수 있었다. 

 

대체적으로 보스호텔은 이용하기에 크게 불편함은 없었다.

1층에 식당, 편의점, 환전하는 곳 등도 있고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도 있어서 마리나베이에서 야경구경하고 버스 한 번으로

호텔에 도착할 수 있어서 편리했다.

 

예약하고 실제로 보스호텔을 이용해 보니 싱가포르에 관광명소로 추천하는 모든 곳을 이용하기에 보스호텔의 위치가 좋았다. 센토사섬도  지하철과 버스로 이용하면 편리하게 갈 수도 있어서 나름 대만족이었다. 다음에 또 싱가포르에 가게 되면

한 번 더 이용할 수 있을 보스호텔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